제주은행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티머니 선불교통카드 제주지역화폐(카드 사용 실적이 없어도 기본 0.2% 캐시백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2023. 7. 9. 00:22대한민국 은행 데빗카드

반응형

 

 

 

 

제주은행, 횡령사건 축소 은폐 의혹 - 제주일보 (jejunews.com)

 

제주은행, 횡령사건 축소 은폐 의혹 - 제주일보

속보=제주은행 여직원이 고객예금 수 억원을 횡령한 사건은 당초 은행 측의 발표와는 달리 무려 4년 동안 거액의 돈을 빼돌린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특히 당초 친인척의 계좌에서 예

www.jejunews.com

 

 

 

 

제주은행 잇단 금융사고 '신뢰도 추락' - 오마이뉴스 (ohmynews.com)

 

제주은행 잇단 금융사고 '신뢰도 추락'

올해 들어 억대 횡령 2차례 이어 소액주주 집단손배 소송 계류

www.ohmynews.com

 

 

 

 

고객돈 수억원 빼돌려 횡령한 제주은행 직원 결국 구속 < 사건사고 < 사회 < 기사본문 - 제주의소리 (jejusori.net)

 

고객돈 수억원 빼돌려 횡령한 제주은행 직원 결국 구속 - 제주의소리

수억원을 빼돌려 횡령한 제주은행 직원이 구속됐다.제주동부경찰서는 26일 강모씨(33.여)를 업무상횡령 및 사문서위조 등의 혐의로 구속했다.강씨는 지난해 4월10일 은행에 예치된 고객의 돈 7900

www.jejusori.net

 

 

 

제주은행에서 BC 카드 회사와 업무 제휴를 맺어서 새롭게 출시된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금융 상품입니다.

 

 

국민카드에서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를 처음 출시한 이후에

제주은행에서는 처음으로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금융 상품을 새롭게 출시를 했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지역에 위치한 제주은행 서울 역삼동 1개의 지점이 있는게

전부라 필요한 은행 업무가 있을때 이용은 굉장히 불편합니다.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신규 발급 신청이 필요할때 무작정 제주은행을

찾아가시면 안되고 전화를 걸어서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즉시 발급이 가능한지

카드 자재 재고를 가지고 있는지 문의를 드려서 확인을 해보고 제주은행에 방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뚱뚱한 남자가 개인파산신청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를 하면서 2023년 3월

제주은행에 놀러가서 1년간 은행과 거래한 거래내역조회 서류 발급이 필요해서

은행 직원분에게 요청을 드리면서 얌전하게 앉아서 기다리고 있다가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금융 상품이 새롭게 출시가 되어서 카달로그 책자가

비치가 되어서 안내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금융 상품중에서 티머니 선불교통카드 칩이 장착된

카드도 발급을 받아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카달로그 책자에 안내를 해주는 내용이 보여서 제주은행 직원분에게 문의를 드렸더니

서울 역삼동 지점에서는 티머니 선불교통카드 칩이 장착된 카드는 재고가 없어서

즉시 발급은 어렵다고 안내를 해주시면서 카드 발급은 받을수 없습니다.

 

 

제주은행은 서울 역삼동 1개의 지점이 전부라 은행에 무작정 놀러간다고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를 즉시 발급을 받을수 있다고 확실하게 보장을

할수가 없으니 탐나는전 지역화폐 모바일 APP(앱) 프로그램을 통해서

카드 신규 발급 신청 접수를 했습니다.

 

 

제주은행 스마트폰 모바일 APP(앱) 프로그램 카드 상품 메뉴에 놀러가서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금융 상품은 신규 발급 신청 서류 접수도 가능하지만 

후불교통카드 발급 조건을 내걸고 있어서 무시를 하면서 선택을 안하고 넘어가면서

카드 발급 신청 접수를 진행을 해보고 싶어도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제주은행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금융 상품 신규 신청

접수가 끝나고 카드 배송 직원분을 통해서 우편물로 수령을 했습니다.

 

 

우편물을 뜯어서 구경을 해보면 제주은행 카드 회원 약관 내용,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실물카드와 카드 상품에 관련된 부가 서비스 

혜택 제공 내용은 어떤게 있는지 안내를 해주는 카달로그 책자가 동봉이

되어서 들어있습니다.

 

 

 

 

 

 

 

제주은행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발급 비용은 0원입니다.

 

 

카드 발급에 필요한 수수료 비용은 손님에게 청구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전국은행연합회에 신용불량자로 등재가 되어 있지 않으면 

후불교통카드를 발급을 받아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뚱뚱한 남자는 충전을 하면서 사용하는 방법이 번거롭고 귀찮기는 하지만

교통카드 기능이 필요해서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티머니 선불교통카드

칩이 장착된 카드를 추가로 신청 서류를 접수를 했는데 발급에 필요한 기간은

일주일이라는 여유로운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제주은행 카드를 모바일 APP(앱) 프로그램을 통해서 처음으로 카드 신청 서류를 

접수를 하면서 경험을 해봤더니 카드 발급과 우편물 배송 기간은 오래걸립니다.

 

 

제주은행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금융 상품에서 제공하고 있는

카드 부가 서비스 혜택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카드 사용 실적이 없어도 1,000원 결제 금액부터 시작해서 대한민국 전국 지역에

위치한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를 하면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0.2% 아주 작은 금액이지만 캐시백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카달로그 책자의 안내 내용을 55차례 반복을 하면서 천천히 읽어봤는데 

기본적인 0.2% 캐시백 혜택 제공에 대해서 한달에 10,000원 금액까지만

제공을 한다는 이런 형식으로 카드 사용에 제약이 걸려져 있는지 확인을 해봤지만

카드 사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안내 문구 내용은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습니다.

 

 

한달동안 카드 결제를 하면서 사용한 금액중에서 실적 항목을 제외하고 

100,000원 이상의 카드 사용 금액이 있으면 제주특별자치도 지방에 위치한

가맹점에 한해서 추가로 0.3% 캐시백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탐나는전 데빗카드(체크카드) 제주지역화폐 이름 그대로

스마트폰 모바일 APP(앱) 프로그램을 통해서 필요한 금액만큼만 조금씩

충전을 해가면서 제주특별자치도 섬 지방에 위치한 가맹점들에 한해서

지역화폐카드로 사용을 하면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