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5. 23. 17:04ㆍ스팸 전화번호
080-801-0011 번호는
sk텔레콤에서 관리를 하면서 운영을 하고 있는 ps&m직영점에서
손님이 원하지 않는데 강제로 단골 손님으로 등록이 되어 있을때
해체 요청을 하면서 사용을 할수가 있는 상대방 한국의 중소기업이
비싼 모든 통화비용에 대해서 부담을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수신자전용부담 전화번호입니다.
sk텔레콤 ps&m 직영점에 들려야만 처리를 할수가 있는 업무들이 있어서
상담 신청 업무가 끝나면 155cm 땅딸보는 요청한 일들이 없는데
지들 마음대로 단골 손님으로 전산에 등록을 시킵니다.
단골 손님으로 등록이 되면은 이후부터는 관심도 없고 알고 싶지도 않은
인터넷 회선 신규 가입시 혜택 제공 내용
2g 휴대폰 신규 가입시 혜택 제공 내용
55살 중년 나이를 먹어가면서 생일상을 차려서 먹어본게 언제인지
기억이 떠오르지 않을 정도로 아득하게 먼 옛날 일들이라 2g 휴대폰을
싸게 팔테니 놀러오면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살살 꼬득이면서
빈말이라도 생일을 축하한다는 말한마디 없이 광고만 주구장창 읊어대는 내용
손님들은 원하지 않는 다양한 광고 내용을 담아서 잊을만 하면은
문자메시지를 계속 꾸준하게 보냅니다.
단골 손님으로 등록을 한다고 좋은 혜택은 하나도 없으니
해지를 해보고 싶은데 땅딸보처럼 몸이 아파서 이동은 자유롭지 않고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은 전화한통으로 손쉽게 해결을 하면서 처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몰라서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114 고객상담실에 전화를 걸어서
해지처리가 완료가 되었다는 자동음성안내멘트를 들었고 이후에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정말로 단골 손님 등록은 제대로 해지가 된것은 맞나요.?
상담원 행님에게 문의를 드렸더니 맞다고 정상적으로 해지처리가 되었고
다시 한번 전산으로 확인을 해보면 등록된 내역은 보이지 않는다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면서 알려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