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 30. 20:42ㆍ일상 생활
02-2002-3000 전화번호는
진상 손님이 우리은행을 이용을 하면서 불편한 부분이 있어서
민원접수를 하면서 상담이 필요할때
우리은행을 꾸준하게 거래하고 이용을 하면서 건의 사항 내용이 있을때
상담을 받으면서 이용을 할수가 있는 우리은행 소비자 지원부에서
사용하고 있는 유선전화번호입니다.
다른 경쟁자 한국의 시중 은행에서는 소비자 보호 민원실이나 다양한
부서 이름을 만들고 사용을 하면서 민원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02-2002-3000 유선전화번호에 전화를 걸어서 지겨운 자동안내음성이 들리면
휴대폰 숫자 0번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서울특별시 지방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 교환실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직원 누나에게 먼저 전화통화 연결이 되어서
우리은행 소비자 지원부에 건의 사항 내용이 있어서 상담 업무가 필요한데
전화통화 연결 부탁을 드려유~!
교환실 직원 누나에게 간절하게 부탁을 드리면 전화를 연결을 해줍니다.
지겨운 기계 음성 소리가 들리고 15초 정도만 기다리고 있으면
소비자 지원부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우리은행 산적입니다.~!
우리은행 소속 부서와 이름을 알려주면서 상담을 받을수 있도록
전화통화 연결이 됩니다.
우리은행 지점을 이용을 하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을때 고자질을 하면서
짖궂은 농담으로 혼구녕을 내달라고 불만사항 민원 접수건 내용이나
우리은행을 이용을 하면서 제안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어서 상담이 필요할때
진상 손님의 다양한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서 들어주면서 추후에 개선이
될수가 있도록 다양한 내용에 대해서 상담과 접수를 받아주고 있습니다.
부당하지 않은 정당한 내용에 대해서 문의를 드리고 상담을 받으면서
정상적인 대화 내용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는게 아니라
상대방 은행 직원을 철저하게 무시하고 깔보면서 듣기에 민망한 욕설을 내뱉고
이유없이 심하게 화를 내면서 짜증내고
우리은행 직원이 하지도 않은 일들을 가지고 허위로 만들어내서 민원접수를 진행
시도를 하거나 불쾌감이나 모욕을 줄수가 있는 사람이 사람을 배려를 하는게 아니라
사람의 도리에서 벗어난 예의를 저버리고 버르장머리가 없는 모습을 보여주면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들이지만 무서운 경찰 아저씨에게 붙잡혀서 파출소로 끌려가서
한국 대법원 법정에 불려 나가서 3년~1년 징역형 선고 구형 판결을 받거나 아니면
1,000,000원~5,000,000원 수많은 약식기소 벌금형 처분을 받을수 있습니다.